뒤로가기
제목

판매자측 잘못은 생각않하나요?

작성자 서혜은(ip:)

작성일 2023-04-22

조회 8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스가 너무 심하게 나있어서 반품문의했더니 기한이 일주일인데 경과해서 반품안된다고 하네요. 열자마자 기스가 너무 심해서 기분나빠서 시착도 안해봤는데. 검수 제대로 안하고 보내놓고 그건 감안 안하나봐요. 제품 하자인데도 반품이 안된다니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 반품 안해주면 가만있지안을겁니다. 3월 16일에 받고 처음 문의한게 4월 11일입니다. 전화준다고해서  계속 전화 기다렸구요 전화는 안왔고 어딜 봐도 일주일이라는 안내는 안보이네요. 제품 하자인데 택배비 부담하면 교환해준다는게 말입니까? 왜 내가 부담해야합니까? 판매자측 잘못은 생각안하나요? 싸구려도 아니고 검수를 제대로 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왜 책임을 구매자한테만떠넘기나요? 교환필요없고 반품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