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제목

판매자측 잘못은 생각안하나요?

작성자 서혜은(ip:)

작성일 2023-04-22

조회 5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스가 너무 심하게 나있어서 반품문의했더니 기한이 일주일인데 경과해서 반품안된다고 하네요. 어딜 봐도 일주일이라는 안내는 없고 기분나빠서 시착도 안해봤는데. 검수 제대로 안하고 보내놓고 그건 감안 안하나봐요. 제품 하자인데도 반품이 안된다니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 판매자측 잘못은 생각안하나요? 반품 안해주면 가만있지안을겁니다. 3월 16일에 받고 처음 문의한게 4월 11일입니다. 전화준다고해서  계속 전화 기다렸구요 전화는 안왔고 제품 하자인데 택배비 부담하면 교환해준다는게 말입니까? 왜 내가 부담해야합니까? 교환필요없고 반품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